2016년 12월 2일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업데이트 이후
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서 개인/기업인터넷뱅킹 사용 계좌가
우리 프로그램에서 [온라인 금융 조회 ] 실패 발생함에 따라
다음과 같이 계좌 재등록 방법을 안내하오니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==================== 다음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1) 대상 계좌 :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중 개인/기업 인터넷뱅킹 사용 계좌
( 기업 전용 인터넷뱅킹 사용 계좌 무관)
2) 오류 증상 : 금융관리>전계좌 조회 시 "실패" 발생
3) 조치 방법 (기업 전용 인터넷뱅킹 계좌로 등록 방법)
(해당 계좌 삭제 없이)
금융관리>전계좌조회>계좌관리>계좌등록에서
은행:기업은행 선택 후
인터넷뱅킹 종류 : 기업전용인터넷뱅킹 선택 후 [다음]버턴 클릭
<주의사항> 조회 실패되는 계좌를 삭제 후 등록하면
기존에 조회된 데이타가 삭제되므로
그냥 재등록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==> 실제 화면 정보는 첨부파일 참조
-
원본 게시물 등록일자 : 2016-12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