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RP

고객지원

공지사항

기업은행 계좌의 기업전용인터넷뱅킹 계좌로 재등록 방법 안내 *
등록일 : 2018-08-03

2016년 12월 2일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업데이트 이후 
기업은행 인터넷뱅킹에서 개인/기업인터넷뱅킹 사용 계좌가
우리 프로그램에서 [온라인 금융 조회 ] 실패 발생함에 따라
다음과 같이 계좌 재등록 방법을 안내하오니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==================== 다음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1) 대상 계좌 : 기업은행 인터넷뱅킹 중 개인/기업 인터넷뱅킹 사용 계좌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 기업 전용 인터넷뱅킹 사용 계좌 무관)

2) 오류 증상 : 금융관리>전계좌 조회 시 "실패" 발생

3) 조치 방법 (기업 전용 인터넷뱅킹 계좌로 등록 방법)

   (해당 계좌 삭제 없이)

  금융관리>전계좌조회>계좌관리>계좌등록에서 
  은행:기업은행 선택 후 
  인터넷뱅킹 종류 : 기업전용인터넷뱅킹 선택 후 [다음]버턴 클릭

<주의사항> 조회 실패되는 계좌를 삭제 후 등록하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기존에 조회된 데이타가 삭제되므로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냥 재등록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 ==> 실제 화면 정보는 첨부파일 참조

원본 게시물 등록일자 : 2016-12-05